이선진 학우 한식 29초 영화제 최우수상 영예
이선진 학우 한식 29초 영화제 최우수상 영예
  • 서원프레스
  • 승인 2014.12.0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28일 한국 경제 신문사에서 주최한 ‘한식 29초 영화제’ 시상식에서 우리 대학 이선진(공연영상) 학우가 ‘그대와 둘이’라는 작품으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29초 영화제’는 한국경제신문사에서 2011년부터 시작한 국제영화제로써, 29초 내에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세계인이 공감하는 영화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스마트 & 디지털 시대에 맞춰 새로운 문법을 제시하여 새로운 영화인재를 발굴하는 영화이다.

이번 시즌엔 한식재단과 함께 ‘한식 맛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선진 학우는 사랑하는 사람과 먹었던 음식들이 그리 특별하지 않지만 하나의 찌개에 두 사람이 숟가락을 함께하면서 느끼는 맛이 한식의 비법이라는 ‘사랑’을 표현하였다’고 말을 전했다.

‘29초 영화제’ 참여 프로젝트의 지도교수 유영식 교수(공연영상학과)는 “공연영상학과 학생들이 3년 동안 영화제에 참여하며 했던 노력들의 결실을 얻었다”며 “많은 친구들이 다 같이 고생하며 노력해줬고 또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너무 기쁘고 앞으로 공연영상학과에서는 29초 영화제뿐만이 아닌 더 많은 영화제에도 노력하겠다”라고 말을 전하였다.

이번 시상으로 이 학우는 2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었고,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엔 이선진 학우뿐만이 아닌 촬영에 참여하였던 공연영상학과 학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공연영상학과 학우들은 매 년 많은 UCC공모전과 단편 영화제에 작품들을 내며 자신들의 미래를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