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회 의류학과 졸업 작품전 개최 &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 브랜드상 수상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Pluriel'이라는 주제로 치러졌다. ‘Pluriel’는 ‘다원적인’, ‘복잡한’이란 뜻으로 여러 이념과 시대적 배경에서 나온 의복들을 현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패션쇼형태의 행사로 진행되어 우리 대학 학우들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행사는 28명의 학우가 자신들만의 다양한 소재와 기법들을 사용한 작품을 선보였으며 △제1관 Fantasy of ethnic △제2관 Blanc blue △제3관 Le misticisme △제4관 Metro sexual △제5관 Illustrious space △제6관 Magnifique beau 등 총 6개의 스테이로 나눠 각자의 개성 있는 작품을 뽐냈다.
또한 지난 10월 17일 2015년도 한국의류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미래 패션산업의 창의적인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의류학 전공 학생들에게 주는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 브랜드상 시상식이 열렸다.
패션상품기획콘테스트에는 MD와 디자이너를 꿈꾸는 전국 대학의 의류학 전공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각기 다른 대학의 많은 참가자들 중 우리 대학 의류학과 4학년 권혜성, 이재원(잭앤질) 학우가 대상을 수상하였다.
저작권자 © 서원미디어방송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