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열려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열려
  • 박준형 기자
  • 승인 2017.09.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17일, 우리학교 미래창조관에서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거행되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석사 45명, 학사 278명이 학위를 받았으며, 배은빈(국어교육)학우를 비롯하여 모두 7명의 졸업생이 총장상을 수상했다.

유충현 총 동문회장을 비롯하여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참석하여 졸업을 함께 축하해 주었으며, 행사는 △개식사 △국민의례 △학사보고 △학위증서 수여 △상장 및 상품수여 △총장 식사 △이사장 축사 △총동문회장 축사 △축가 △교가제창 △폐식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후배들의 축하무대와 함께 청주여성합창단의 공연으로 졸업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행사가 마련되었다.

손석민 총장은 정든 학교를 떠나는 졸업생들의 새 출발을 축하하며 “사회 각계각층에서 모범적으로 활동하는 선배들을 본보기 삼아 우리대학의 빛나는 전통을 이어가 달라”고 당부했다.

정지영(윤리교육·14)학우는 “교사가 되겠다는 다짐 하나로 첫 발을 내디뎠는데 벌써 졸업이라니 믿기지가 않는다”며 대학교 생활 내내 함께 한 학우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개교 50주년을 앞둔 우리 학교는 이번 학위수여식을 통해 약 43,000명의 졸업 동문을 배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