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꿈을 향한 도전, 당신의 새출발을 응원합니다
새로운 꿈을 향한 도전, 당신의 새출발을 응원합니다
  • 박솔비 기자
  • 승인 2019.03.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지난 2월 14일, 2018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진행되었다. 4년의 추억이 담긴 축하 영상으로 막이 열렸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21명의 석사와 1,277명의 학사 졸업생들이 학위를 받았다. 행사가 진행된 교내 아름관에는 졸업생과 학부모, 교내외 인사가 참석하여 이들을 축하하였다.

생물교육과 김수녕 졸업생이 전체 수석을 차지해 학교법인 서원학원 이사장상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공로상, 문화상, 봉사상 등 총 84명이 상을 받았다.

손용기 이사장은 “어떤 일이 닥쳐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여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시길 바란다”며 졸업생들을 응원하였다. 손석민 총장은 “대학이라는 둥지를 떠나 사회인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졸업생 여러분에게 힘찬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서원대학교 졸업생으로서 긍지를 갖고 사회로 나아가 타인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축하하였다.

학사모를 던지는 학우들의 모습에는 대학생활 동안의 일들이 스쳐 지나간 듯 기쁨, 후련함, 아쉬움 등의 표정이 비쳤다. 친구들과 떠들던 즐거운 기억도, 밤새 시험공부를 했던 힘든 기억도 있겠지만, 그 시간들은 인생에 있어 영원히 기억될 추억일 것이다.

4년간 쉬지 않고 달려온 그들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며, 앞으로의 나날들은 행복만이 가득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