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학 토.캠 할래?
이번 방학 토.캠 할래?
  • 유진한 기자
  • 승인 2019.06.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응시료 지원 등 특전 제공

 

(인포그래픽=지예은 기자)
(인포그래픽=지예은 기자)

다가오는 여름방학, 많은 학우들은 자격증 취득 및 어학 점수 향상을 위해 분주하다. 이에 서원대학교 교양대학에서는 학우들의 어학 성적 향상을 위해 방학 중 ‘몰입토익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몰입토익캠프는 재학생들에게 양질의 어학 교육을 제공하여 어학 능력 강화를 위한 취지로 시작되었다. 약 3주간의 몰입식 기숙형 교육으로 실시되며 하계·동계 방학에 각 1회씩 진행된다.

이번 몰입토익캠프 모집 기간은 6월 13일까지며, 선정 대상자 발표는 6월 14일이다. 캠프 진행은 6월 24일(월)부터 7월 12일(금)까지 3주간 진행된다. 선발 인원은 약 50명 정도이며, 레벨테스트를 통해 토익 600점 목표반과 토익 750점 목표반으로 나뉜다.

교육 진행은 정규 수업, 특별 수업, 성취도 평가로 나뉜다. 정규 수업은 전문 강사진의 토익 RC, LC 수업으로 진행된다. 특별 수업은 문제 풀이와 단어 암기 및 그룹별 스터디로 이루어져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모의토익을 실시해 성취도를 확인하고, 해설 강의를 통해 오답을 풀이한다.

참가 신청은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flec@seowon.ac.kr)로 보낸 후, 사진이 부착된 신청서와 증빙 서류를 교양대학에 직접 제출해야 한다. 참가 신청서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다. 총 참가 비용은 100만 원이지만, 학교 측에서 장학금으로 85만 원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본인 부담금은 15만 원에 불과하다.

교양대학 관계자는 ‘몰입토익캠프를 통해 저비용 고효율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 이유는 숙식 제공, 교재 제공, 정규토익 응시 비용 지원, 우수 학생 장학금 지급 등 외부 기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보다 더 많은 특전이 제공되기 때문이라 설명했다.

일부 학과에서는 토익 점수를 졸업 요건으로 지정하고 있다. 영어를 어려워하거나 취업을 코앞에 둔 학우들은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하는데 어려움을 느낀다. 저학년 때부터 준비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우리 대학 재학생을 위해 많은 특별 혜택이 준비된 몰입토익캠프에 참여해 긴 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것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