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내 첫 브랜드 커피숍! 엔젤리너스 오픈
캠퍼스 내 첫 브랜드 커피숍! 엔젤리너스 오픈
  • 김선미 기자
  • 승인 2011.10.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4일 미래창조관 옆 빈 공간에 브랜드 커피숍인 엔젤리너스가 오픈했다. 그동안은 캠퍼스 내에 휴식 공간도 부족했고 전문적으로 커피를 만들어 제공하는 곳이 없었기 때문에 많은 학우들이 불편을 호소했었다. 그러나 하계 방학부터 캠퍼스 내에 새로운 휴식 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공사가 시행됐고 이달 오픈하게 된 것이다.


브랜드 커피숍 오픈에 대해 조현미(금융보험․3) 학우는 “캠퍼스 내에 커피숍이 생기니 후문 아래까지 내려가지 않아도 돼서 시간 절감에 좋다”며 “맛도 좋아 자주 이용할 계획이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우리 대학의 엔젤리너스는 업체가 입점한 것이 아니라 대학의 직영 운영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입장에서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음료를 사먹지 않아도 자유롭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수입으로 재정수입이 증가할 경우 장학금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관련학과의 재학생들의 실습장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이 외 교직원과 재학생들은 교직원증과 학생증을 제시하는 것만으로 전 품목을 3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 small 사이즈는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외부인의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정상 가격에 판매하며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일요일까지는 30%의 할인과 무료주차 2시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엔젤리너스의 운영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