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개강을 맞아 우리 대학 곳곳이 동계 방학 중 새 단장을 하고, 학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동계 방학 중 이루어진 주요 공사는 다음과 같다.
공연영상학과와 2021년 1학기부터 첫 신입생을 맞는 상담심리학과, 아동복지학과의 사무실 구축 공사를 진행했다.

교내특성화사업에 따른 교육환경개선공사를 통해 제2자연관에 위치한 식품영양학과 실습실 구축 공사를 완료했다.

글로벌관 3층에 위치한 항공서비스학과 전공실습실도 변했다. 학생들의 실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모형 항공기 문을 설치하는 등 보수공사를 진행했다.

또한, 경찰학부의 모의 경찰서 실습실이 구축되었으며, 목민관 1층에는 VR 강의실이 조성되었다.
행정관과 미래창조관은 2020년 11월 30일부터 진행된 오랜 공사 끝에 2021년 2월 27일 공사를 마치고, 준공검사를 거쳐 학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드러낸다.

행정관 내 대강당 무도관과 공용 강의실이 신규로 설치되었고, 제1학생회관 맞은편의 출입구는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미래창조관은 지하 1층 대출실 앞 로비와 화장실이 새로운 모습으로 학생들을 맞이하며, 2층에 위치한 바람의 계곡은 학생들이 편하게 휴식하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변모했다.
길었던 공사 끝에 베일을 벗은 미래창조관을 찾은 이도연(호텔외식조리학부·19) 학우는 “바람의 계곡 시설이 매우 좋아졌다. 공부하다 쉬는 학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다.”라며 달라진 미래창조관 시설에 만족감을 표했다.
김기성 시설 안전팀 팀장은 “학교는 학생들이 교육 시설을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 편의를 위한 공간 조성 등에 힘쓸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