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대신문 494호 퍼즐
서원대신문 494호 퍼즐
  • 심은진
  • 승인 2013.09.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4호 기사를 읽고 정답을 적어서 학번, 이름, 연락처와 함께 서원대 신문사에 가져다주세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의 학우에게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이번호 당첨자는 9월 30일 서원대 신문사 웹진(http://www.pressseowon.com/)과 다음 495호 신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우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원대 신문사> 

 1. 미하일로비치 도스토옙스키가 창작한 ○○○은 1860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우울하고 음산한 도시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전당포 노파를 살해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2. 충북 보은군 65년간 장인 정신을 가지고 호미 등의 농기구를 만들고 있는 무형문화재 설용술 ○○○○

 3. 영화 ○○○○는 ‘알에서 깨어나오기 위해서 안과 밖이 같이 노력해야 한다’는 뜻의 사자성어와 같이 세상밖으로 탈출하려는 두 소년의 성장 이야기를 담고 있다. 

 4. 지난 8월 13일 ○○○ ○○○을 하러 60명의 학우가 나섰다. 코스를 돌면서 제주해군기지 건설 반대 현장부터한라산 등반까지 할 수 있던 시간이었다. 

 5. 헤드헌팅, 아웃소싱, 인재 파견 등의 인사업무를 외국계 기업과 대기업을 대상으로 대행해 주고 있는 ○○○ ○○○의 김종영 부장을 만나 인재채용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6. 작년 6월에 설치돼 미창 도서관동으로 들어가기 위해선 ○○○ ○○○을 이용해야 한다. 경비인력의 비효율성과 학생증을 일일이 확인받아야 하는 문제점들이 나타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