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의 결실을 자랑한 의류학과
노력의 결실을 자랑한 의류학과
  • 서원프레스
  • 승인 2014.10.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회 의류학과 졸업 작품전 개최돼

 

지난 9월 18일 우리 대학 분수광장에서 제 24회 의류학과 졸업 작품전이 개최됐다.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La Fiesta'라는 주제로 치러졌다. ‘La Fiesta'는 축제와 축제를 즐기자는 의미로 의상들은 모두 파티와 관련된 주제로 준비됐다. 더불어,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패션쇼형태의 행사로 진행돼 우리 대학 학우들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행사는 36명의 학우가 자신들만의 다양한 소재와 기법들을 사용한 작품을 선보였으며 △제1관 Wild Night △제2관 Sexy&Chic △제3관 Beach Beach △제4관 Independence Day △제5관 Old Castle 등 총 5개의 스테이로 나눠 각자의 개성 있는 작품을 뽐냈다.
행사를 준비한 김진홍(의류) 졸업 준비 위원장은 “지도해준 교수님들과 부모님 그리고 선후배 모두들에게 감사한다”며 “이제까지 배운 여러 가지 기법과 기술을 통해 축제의 시간을 만들었으니 따뜻하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관람한 최현묵(22·남)시는 “대학에서 이런 다양한 행사를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다양한 모습으로 발전하는 서원대를 기대하고 의류학과 학생들이 모두 고생많이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